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러시아에서 일하고 있는 Dizi입니다~~ 오늘은 저의 선배 중 한분이 한국 휴가를 다녀오면서 소막창과 소 대창을 가지고 오셔서 그것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외국에 생활하면 저는 가장 먹고싶은 음식이 1. 아구찜 2. 회 3. 곱창 막창 대창 4. 오뎅  이런 종류에요!!! 아구찜이랑 회는 사실상 불가능하고 막창 곱창 대창 및 오뎅을가져올 수 있기에 자주 가져오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여!!! 그런데 저희 선배께서 가져온 막창과 대창은 처음보는 중류였어요!! 연애인 유민상과 김민경 ... 맛있는 녀석들 잘보고 있는데 그 분들께서 홍보하고 계시더라고요!!! 

출처: SBS

일요일날 먹기로 결정을하고 티비를 보는데.. SBS드라마에서 곱창이 나오네요!!! 더 기대하면서 설렘을 가지고 일요일을 기다렸어요!!!  저희는 총 5명이서 먹었는데 11봉지를 먹었어요!! 막창 7개, 대창 4개요!! 후딱 사라지게 먹었답니다 ㅎㅎ 한 팩당 200g과 소스가 같이 들어있어요!!!

상품

-18도 이하에서 냉동보관을 하고!! 먹기전 완벽하게 해동을 해서 구워먹으면 맛있는 막창과 대창이 완성된다고 적혀있어요!!! 표지에 김민경님과 유민상님이 나와있고!! 막창과 대창의 함류량도 둘다 90%가 넘네요!!  키위와 파인애플을 이용해 숙성을 했다고 해요!! 그럼 한번 구워볼까요!!!

 

불판구이

저희가 해동을 완벽하게 안하고 구워서 물이 좀 나왔어요 ㅠㅠㅠ  너무 먹고 싶은 나머지 바로바로 해동을 안하고 구워버렸어요!! 역시 막창과 대창의 비주얼은 좀 이쁘지 않아요!! 만약 러시아 애들이 이걸 먹는다고 봤을 때 저희를 이상하게 볼것이 뻔하네요!! 그래도 저희의 입에는 이것처럼 맛있는 음식이 없자나요!!!  

 

소스

이게 안에 들어있는 막창 소스와 대창소스에요!!! 소스의 양도 정말 충분하고 좋았어요!! 여기다 야채좀 썰어넣으면 좋았을 텐데 퇴근하고 바로 먹는 나머지 준비를 완벽하게 못했네요!!!

구이완료

막창과 대창에는 맥주와 소주가 빠질 수 없죠!!! 한국에서 공수한 소주와 맥주를 섞어서 소맥을 말아먹었어요 !! 비록 1시밖에 안됐지만 낮술의 즐거움도 있으니까요!!!! 5명이서 낮에 맥주와 소주를 엄청 먹었네요!!! 안주가 맛있으니 훅훅 넘어가더라고요!!!

 

마지막판..

11팩을 준비해서 엄청 여유로울 줄 알았는데////  다들 오랜만에 맛있는막창과 대창을 먹으니 굶주린 사람처럼 달려들어요 ㅎㅎㅎ그래서 정말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너무너무 아쉬워서 집에 남아있는 소고기도 조금 구워먹었는데... 역시 막창과 대창이 최고죠.... 이걸 많이 먹었어야하는데... 저도 다음에 휴가를 다녀올 때 막창 대창 곱창을 몇개 사와서 같이 먹으려고요!!! 

타지에서 못먹는 음식을 먹어야지 힘도나고 기분도 좋고 행복한 기분이 느껴지니까 제 옷 같은건 기내용 캐리어에 넣고 최대한 음식을 위주로 담아오려고합니다!!!  음식을 많이 먹는게 남는거라는 생각이 드는 하루네요!!! 휴가 때 미친듯이 막창과 대창을 먹을 생각을 하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