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가드 목베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저는 허리가 좋지않고 출퇴근을 고속버스를 타고 하다보니까 매일 사용하는 목베개의 구매가 필요했어요
근데 주변의 추천이랑 검색으로 찾아보니까 씨가드 목베개를 가장 좋다고 생각하시는거 같아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씨가드 목베개는 의사가 만든 고기능성 목배게라고 하는데 짱짱하고 편합니다 ㅎㅎ

저는 씨가드 목베개 그레이블루 M 사이즈를 구매했고, 벨크로 방식의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요! 그리고 차량 및 기내, 여행시 많이 사용한다고 하네요 ㅎㅎ

제가 씨가드 목베개를 구매한 이유중에 가장 큰 이유가 허리디스크가 있는데 자세를 바르게 잡아주는 씨가드 목베개이고, 서울대학교 의대를 졸업하신 분께서 만들 목베개라고 해서 구매를 했어요 ㅎㅎ
평소에 자세가 안좋아서 조심을 했어야 했거든요 ㅎㅎ

이게 씨가드 목베개의 실제모습인데 짱짱하고 목에 대면 편한감이 있어요 근데 좀 보이는게 이상해 보이긴 해요 ㅎㅎ

씨가드 목베개의 인체공학적 설계가 나온 설명서 및 사양서? 라고할까.. 그런데 소재도 좋고 느낌도 좋고.. ㅎㅎ

씨가드 목베개 한번 사용해보세요 ㅎㅎ 허리디스크 목베개추천드립니다 ㅎㅎ
버스를 하루에 3시간 타다보니 목베개는 필수가 되었네요 ㅎㅎ

목베개의 상세 설명인데 ㅎㅎ 저는 인터넷에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실제로 차면 보여지는게 이상하기 때문에 이걸 사무실에서 착용하는건 쉽지 않아보이네요 ㅎㅎㅎ

신축성이 있고 고밀도로 되어있어서 기대기도 좋아요 ㅎㅎ

위 사진을 봐도 이렇게 보이는게 이상하기에 ..... 사무실에서는 좀 그래요 ㅎㅎ 고속버스나 비행기는 필수같고요 ㅎㅎ

씨가드 목베개
의 사이즈입니다 ㅎㅎㅎ

씨가드 목베개의 상세 입니다~~
이상으로 씨가드 목베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