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매뉴얼 바람막이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최근 고프코어 및 바람막이가 유행을 하면서....
하나 구매를 9월 초에 했는데 배송이 늦어서 9월 20일이 넘어서 도착을 했네욯ㅎ ㅎ
그리고 제가 엄청 많이 입었네요...

재질은 아래왜 같아요 ㅎㅎ

OUTSHELL : POLY 100% ( LAMINATING COATING )
LINING : POLYESTER 100%

2WAY ZIPPER

생활 방수가 가능하여 야외 활동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It's a product that can be used for outdoor activities because it's waterproof.


저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노매뉴얼 바람막이를 구매했고, PENON WIND SHELL -BLACK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제가 이 사진을 보고 꽂혀서 구매를 했어요 ㅎㅎ 노매뉴얼 바람막이는 로고플레이에 뒤에 자그만한 디테일도 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요즘 이런 스트링 플레이의 바람막이가 이쁜거 같아요 ㅎㅎ 목부분의 조이는것도 있고 손부분에 조이는 스트링도 있어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뒤에 디테일이 있어요 ㅎㅎ 너무 로고플레이만 하면 평범해서 ..

노매뉴얼 바람막이의 배송은 다음과 같은 박스에 와요 !! N W가 노매뉴얼을 말하는거 같네요 ㅎㅎ

NOMANUAL DESIGN RESEARCH라는 박스네요 ㅎㅎ

이런 비닐팩에 담겨져서 들어와요 ㅎㅎ 노매뉴얼 바람막이는 앞으로 굉장히 자주 입을꺼 같어서 제가 산 만족도가 너무 높아요 ㅎㅎ

아까 말씀드린 노매뉴얼 바람막이의 디테일이에요 ㅎㅎ 손목 스트링으로 조절할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앞에 노매뉴얼 바람막이의 로고플레이를 하는 바람막이 ㅎㅎ

노매뉴얼 바람막이 코디는 아무거나 잘 어울리는거같아요 ㅎㅎ 이번에는 나이키 트레이닝복에 아식스 젤1130으로 매칭을 하고 바람막이로 마무리 했는데 너무 이뻐서 만족도 100000% 정말 노매뉴얼 바람막이 내돈내산이고... 추가로 더 코디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노매뉴얼 바람막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바람막이 코디는 이걸로 끝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