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아식스 UB4-S 젤1130 그래파이트 그레이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제품의 상세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ㅎㅎ

원산지
베트남

소재
합성섬유+인조가죽

아웃솔 소재
고무(RUBBER)

미드솔 소재
EVA 스폰지



저는 아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식스 UB4-S 젤1130 그래파이트 그레이를 구매했고 최근에 구매한 후 주우재님이 아식스 신발관련 유튜브를 올렸는데 거기서 아식스 UB4-S 젤1130 그래파이트 그레이가 나와서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이렇게 박스가 오고 ㅎㅎ

안에 열면 아식스 공식 박스가 있어요 ㅎㅎ

아식스 UB4-S 젤1130 그래파이트 그레이의 모습이 보여요 ㅎㅎ 제 친구한테 이걸 보여주니까 안전화냐고 말을하던데 저는 너무 만족스러운 색이에요 ㅎㅎ

매장에서 파는것 처럼 세팅을 해봤어요 ㅎㅎ 세세한 것을 보면 좀 디테일이 살아있다고 해야하나…

아직 리셀이 붙지 않아서 공홈에서 정가를 주고 구매했어요 ㅎㅎㅎ 아식스 UB4-S 젤1130 그래파이트 그레이 곧 리셀이 붙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아식스 UB4-S 젤1130 그래파이트 그레이 사이즈를 1업해서 신었어요 ㅎㅎ 보라색 느낌에 파란색이어서 코디가 정말 어려울꺼 같았는데 톤이 전반적으로 다운되어 있어서 어두운 느낌의 코디에 좋은거 같아요 ㅎㅎ

아식스 UB4-S 젤1130 그래파이트 그레이 유럽사이즈는 44이네여 ㅎㅎ

요즘 꽉끈을 하기위해 사이즈도 업했구 끈도 꼬여이ㅛ는걸 고대기를 이용해 펴서 끈을 묶었어요 ㅎㅎ
꽉끈하는법 의 저만의 쿨팁이에요 ㅎㅎㅎ

아식스 UB4-S 젤1130 그래파이트 그레이를 신었을때는 이러 느낌의 신발이에요 ㅎㅎㅎ

주우재가 옆라인도 이쁘다고 말한 이유가 있네여 ㅎㅎ
주우재 아식스 UB4-S 젤1130 그래파이트 그레이 신발은 개성있는 느낌을 표하기 좋은거같아요 ㅎㅎ

이렇게 와이드 청바지에 매칭해도 잘어울리고요 ㅎㅎ

제가 아식스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아식스 UB4-S 젤1130 그래파이트 그레이 코디는 이렇게 와이드한 팬츠에 덮어서 신는게 좋은거 같아요 ㅎㅎ

편하고 이쁜 신발이에요 ㅎㅎ

집앞에 산책나갈때도 이렇게 ㅎㅎㅎ 입고 갔어용 ㅎㅎㅎ

이상으로 아식스 UB4-S 젤1130 그래파이트 그레이 코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