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락시장 회센터 형제상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희는 22년 9월 3주째에 방문을 했고, 이제야 포스팅을 남기네요 ㅎㅎ

직장에 다니는 친구들끼리 모일수 있는곳을 찾다가 가락시장을 정해서 이곳으로 향했습니다!!

위치는 가락시장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ㅎ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50436081?c=14150151.8171973,4507971.3657614,15,0,0,0,dh 

 

네이버 지도

가락몰회센터

map.naver.com

가락시장 회센터 형제상회 (네이버 지도)

https://place.map.kakao.com/1244032939

 

형제상회 가락몰지점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 932 판매동 1층 120호 (가락동 600)

place.map.kakao.com

가락시장 회센터 형제상회 (카카오맵)

가락시장역 2번 출구를 나오면 이런 모습 나와요 ㅎㅎ

굉장히 많은 가락지장 수산집이 있는데, 여기는 굉장히 깔끔하고 냄새도 별로 안나고 좋은거 같아요 ㅎㅎ

꽃게 ... 조개... 전복.. 대하철이여서 상품도 많아요 ㅎㅎ

저희는 가락시장 회센터 형제상회를 찾은 이유가 인어교주해적단에서 다 투명하게 오픈을하고, 이곳은 노량진에서 시작해서 사업을 확장해 놓은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돔광숭회 특대로 대에다가 +2만원 해서 11만원에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대하랑 완도전복, 전어도 다양하게 구매를 했네요

매운탕거리 및 멍게 등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가락시장 회센터 형제상회 정말 뭐가 많네요 ㅎㅎ

해산물이 정말 싱싱해 보였어요 ㅎㅎ ... 

생새우와 전복을 담아서 전복회로 먹었어요 ㅎㅎㅎ

이제 안에서 먹고간다니까 이렇게 장소를 안내해주시네요 ㅎㅎ

가락몰 회센터 형제상회 1층에서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ㅎㅎ

가락몰 회센터는 1층은 수산 3층은 식당가네요 ㅎㅎ

먹는 식당은 가락몰 회센터에 3층 웅이네이네요 ㅎㅎ

여기가 기본상차림 및 매운탕,, 그리고 새우등을 사오면 버터구이, 소금구이 등을 전문적으로 해주는 곳이고 따로 식사만 할 수있는ㄱ너 바지락 칼국수 및 김치찌개, 된장찌개가 끝이에요 ㅎㅎ

기본 상차림... 막장을 주는게 너무 좋네요 ㅎㅎㅎ

가락몰 회센터에서 저희는 6명이어서 딱 넓은 자리를 받았어요 ㅎㅎ

대가리따서 주신 생새우... 까기가 굉장히 어려웠는데 맛은 있더라고요 ㅎㅎ 살이 실하니..

가락몰 회센터 형제상회에서 시킨 계절회에요 ㅎㅎㅎ 굉장히 많은 회종이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넨요 ㅎㅎ 회도 두툼하니... ㅎㅎㅎ

한창 철이라고 하는 며느리도 돌아오게하는 전어인데 저희는 구이가 아닌 전어회로 먹었습니다 ㅎㅎㅎ

전복을 싼걸로 먹으려고 했는데 완도 전복회로 먹었습니다 ㅎㅎ 저는 가락몰 회센터에서 제일 만족하게 먹은게 전복회에요 ㅎㅎ 이걸 기름장에 찍어서 먹으면... 완전 최고..

이게 중간에 먹던 한상차림인데 진짜 아무리 먹어도 줄지가 않아요.. 진짜 개잘먹는 친구들 2명도 있었는데.. .그래도 양이 많더라고요 ㅎㅎㅎ

추가로 시킨 수제비와 매운탕... 가락몰 회센터 추천드립니다 ㅎㅎ 가격대는 어느정도 있지만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ㅎㅎ

이상으로 가락몰 회센터 형제상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