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곱창골목 돼지곱창전골 맛집 구리 유박사곱창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구리 돌다리 사거리 근처에 위치했고 구리 사는 사람이라면 알수있는 곱창골목에 위치하였습니다! 구리 곱창골목 입구에서 이모네 곱창과 유박사 곱창 두개가 지키고 있죠!!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ㅎㅎ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9878579/home?entry=plt

목좋은 곳에 오랫동안 3층건물을 썼다?? = 구리 곱창골목 돼지곱창전골 맛집 구리 유박사곱창은 개맛있다….

라는게 입증되는거져

1989년에 곱창을 시작했다는데 저는 여기서 식사를 많이했는데 돼지곱창전골을 먹은건 처음인 날이에요! 제 친구들이 다 구리사람이어서 여기 개맛있다고 꼭 가자고 해서 따라갔거든여…

특이하게 구리 곱창골목 돼지곱창전골 맛집 구리 유박사곱창는 3층만 돼지곱창전골을 판매하고 있어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해요!! 감자탕가격보다 훨 저렴하고 맛도 기가막히고 ㅎㅎ

구리 곱창골목 돼지곱창전골 맛집 구리 유박사곱창 당면사리는 무한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세팅은 초장, 겨자, 물, 동치미가 초반 세팅입니다 ㅎㅎ

귀여운 이모티콘 같은 구리 곱창골목 돼지곱창전골 맛집 구리 유박사곱창!!

이건 처음주신 당면과 중국당면이에요 ㅎㅎ 저는 국물이 걸쭉해지거나 탁해져서 별로 안좋아하긴 하는데 ㅎㅎㅎ그래도 넣어야죵

초장소스와 겨자소스를 섞어서 이렇게 소스를 만들구 ㅎㅎ

드디어 나온 구리 곱창골목 돼지곱창전골 맛집 구리 유박사곱창 입니다!! 그냥 소곱창전골과 비슷한 비주얼이네요

하지만 내부를 보면 이렇게 돼지 곱창이 길게 있습니다 ㅎㅎㅎ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서 팔팔 끓여주고…

저희는 친구들이 오랜만에 야채곱창도 먹고싶다거 해서 유박사에서 야채곱창도 시켰어요 ㅎㅎ

아 참고로 앞치마는 셀프입니다 ㅎㅎ

드디어 다 익고 끓은 구리 곱창골목 돼지곱창전골 맛집 구리 유박사곱창 기가막혀요… 술먹고 2차로 왔는데 해장하는 친구들이랑 이걸 안주로 술을 겁나먹는 친구들 두그룹으로 나눠졌여요

공ㄱ밥을 시켜서 이렇게 말아먹으면 와…. 죽이네요 ㅎㅎ 이제 여기를 자주 방문할꺼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토실토실한 곱창 사진을 마지막으로

구리 곱창골목 돼지곱창전골 맛집 구리 유박사곱창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