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 하이닉스 일등양평해장국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ㅎㅎ

저번에 속초 세연이네에서 먹고 양평해장국이라는 거에 너무난 맛을 느껴서 친구회사 근처에 방문하면서 양평해장국집이 있길래 방문했습니다 ㅎㅎ

주소 및 위치는 아래와 같어요 ㅎㅎ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31572768/home?entry=plt

일등양평해장국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위치는 부발읍 경충대로이고 바로 앞에 하이닉스가 보이네용

저녁에 친구를 만나고 난 후 서울로 가기전에 한 뚝배기 때렸습니다 ㅎㅎ

이게 이천 하이닉스 일등양평해장국의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 ㅎㅎ 기본적인 음식이 딱 나오네여 ㅎㅎ

고추절임 및 들깨가루 , 고추씨기름 등을 넣고 소스를 만들라고 하네요 ㅎㅎ

종류도 깔끔하게 몇개만 들어있네뇨 ㅎㅎㅎ

이천 하이닉스 일등양평해장국에서 소스를 만들었어용 ㅎㅎ

제가 이천 하이닉스 일등양평해장국에서 시킨 해내탕이 나왔네요 ㅎㅎㅎ

안에 내용물이 기가막히게 들어있어요 ㅎㅎ이천 하이닉스 일등양평해장국의 맛은 좋네요 ㅎㅎ 솔직하게 저번에 속초에서 먹었던 세연이네양평해장국이 더 맛있긴 했지만 그래도 해장으로 먹으면 기가막힐 맛이었어요 ㅎㅎ

이상으로 이천 하이닉스 일등양평해장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