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제가 여기를 3번째 방문하는데 갈때마다 만족감을 느끼고 사실 구리에서 삼겹살집은 거의 여기만 가는거 같아요 ㅎㅎ

 

위치는 구리 농민마트 뒤쪽이고, 구리 인창어반포레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녁장사만 하시고 거의 자리는 항상 꽉 차있는거 같아요 ㅎㅎ

https://map.naver.com/v5/entry/place/20530192?c=14152650.2718487,4523642.2450591,15,0,0,0,dh 

 

네이버 지도

구멍난솥뚜껑

map.naver.com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 (네이버 지도)

https://place.map.kakao.com/16187722

 

구멍난솥뚜껑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99번길 144 1층 (인창동 313-36)

place.map.kakao.com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 (카카오맵)

카카오지도에서 4.5점 평점이면 사실 말도 안되는거 아시죠??

 

저희가 갔을때 입구에요!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는 20년 전통에 솥뚜껑으로 삼겹살을 구워주시고 , 삼겹살 뿐만아니라 다양한 고기를 팔고 있어요 !!

제가 사장님께 왜 힘들게 솥뚜껑이랑 숯불으로 했냐고 여쭈어봤더니 이게 일반 가스보다 훨씬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에서 상차림이 슬슬 나오기 시작했어요 ㅎㅎ  기본 반찬도 맛있어요 ㅎㅎ 파절임, 오이무침 등...

추가 반찬을 풀수있는 공간이 있는데 처음을 제외하고는 셀프로 운영을 하네요 ㅎㅎ

기가막힌 빛깔의 숯불이 들어왔어요 ㅎㅎ 

여기가 아까 말씀드린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의 셀프 코너에요 ㅎㅎ 수저 및 집게, 가위도 있어서 좋네요 ㅎㅎ 집게 여러개로 구워야 편하거든요 ㅎㅎ

처음 주문한 삼겹살과 항정살.....  여기서는 삼겹살은 필수에요 !! 돼지고기 국산을 쓰시고 20년동안 받아온 곳에서 지금도 받아오신다고 해서 믿음이 확 갔습니다 ㅎㅎ 솥뚜껑이 구멍이 나서 왜 여기의 이름이 구멍난 솥뚜껑인지 알 수 있었어요 ㅎㅎ

메인 옆으로 김치와 콩나물을 올려주셔요 ㅎㅎ 저희는 마늘도 올려서 구워먹었네요 ㅎㅎ

삼겹살에 빠질수 없는 소주와 맥주.... ㅎㅎ 친구는 소주를 먹고 저는 맥주를 먹었어요 ㅎㅎ

슬 맛있게 구워지는 항정살과 삼겹살 ㅎㅎ 숯불 열이 강해서 빨리 익고 맛있게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가 항상 만석인 이유가 있네요 ㅎㅎㅎ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이어서 믿음이 가고 

저번에 사장님께서 불판을 닦는 모습을 봤는데 굉장히 깨끗하게 닦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ㅎㅎ

공기밥 1개 시켜서 먹고 ㅎㅎㅎ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에서 와사비를 달라고 하시면 와사비를 주세여 ㅎㅎ 너무 감사하게도 삼겹살에 와사비라는 진리는 놓칠수 없죠 ㅎㅎ

공기밥에는 된장찌개랑... ㅎㅎ 여기 찌개가 개맛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추가로 시킨 소갈비살인데 이건 미국산이라고 합니다! 근데  가격대가 저렴해서 먹을가치가 있는거 같아요 ㅎㅎ 기름기가 좔좔흘러서 소금장에 찍어 먹으면....

아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데 갑자기 또 가고싶네요 ㅎㅎ......

곧 10월에 또 방문예정인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ㅎㅎ 내돈내산입니다~~

 

이상으로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