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고기 볶음 고추장 레시피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러시아의 휴무기간이 길어지다보니 회사에서 식당을 운영할 수 없어서 도시락을 주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너무 음식이 조금 나오고 입에 맞지않아서 소고기 볶음 고추장을 해서 가서 먹으려고 해봤어요!! 생각보다 너무 쉽고 간단하더라고요!!@@ 그럼 재료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재료

  고추장 200g // 간장 2큰술 // 꿀 3큰술 // 후추 조금 // 참기름 조금 //

통깨 // 양파 반개 // 쪽파 조금 // 다진 소고기 150g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준비한 양파 !!! 양파의 반개만 사용할 꺼에요!! 껍질을 까고 깨끗하게 씻고 다져줘요!!

쪽파도 조금 꺼내서 씻고 썰어줘요!@@

양파 다진거!!! 

쪽파도 이렇게 다졌어요!!!

식용유를 넣고 양파랑 파를 볶아줘요!! 소고기 볶음 고추장에 핵심인듯합니다!! 저는 식용유를  너무 많이 넣었어요 ㅠㅠㅠ

볶음밥 하듯 식용유를 너무 많이 넣었네요 ㅠㅠㅠ

양파와 파가 어느정도 익으면 다진 소고기를 넣어여!! 이게 소고기 볶음고추장의 메인 재료는 끝니에요!!

이때 후추를 톡톡 넣어주고요!!!

볶아주세요!!~~~

이제 소고기 볶음 고추장의 메인인 고추장 투하!!

진간장 2큰술도 넣어줘요!!

처음 먹어보는 러시아 꿀이에요!! 어느정도 단맛인지 먹어봐는데 한국 꿀보다 깔끔하게 덜 달아요!! 그래서 조금 많이 넣었어요!! 한국 꿀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조절해가면서 넣으세요!!

색이 이상한 다진마늘... 투하...

소고기 볶음 고추장을 만들기 위해서 계속 볶아주세요!!

저는 식용유를 너무 많이 넣어서... 고추기름처럼 떴어요...

하지만 그럼에도 참기름은 중요하기에 참기름 투하!!

통깨도 투하!!!

정말 1시간을 잡고 만들었지만 20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은 요리네요!!점심에 밥에다 싹싹 비벼서 상추 하나만 넣어도 비빔밥 맛이 나니까 좋을 것 같아요!!  내일 출근해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