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에서 주말을 하루 쉬면서 먹을 것이 없어서 찾다가 룸메와 만두랑 비빔면 먹자~~했습니다!! 그래서 룸메형이 기름 없는 만두를 먹고 싶다고해서 찐만두를 준비했어요!! 그런데... 한국과 다르게 찜기를 구할 곳을 없어서 고민을 많이 했죠!! 그래서 찾아낸 마지막 방법이 채망을 이용한 것이에요!! 한번 보시죠!!@~~

물을 끓여줘요!! 큰 냄비에!!! 저는 비빔면을 같이 먹을꺼여서 계란도 하나 삶았습니다!!! 따로따로 하기 귀찮잖아요~~~

이렇게 채망을 이용해 만두를 올려놨어요!! 만두는 비비고 왕교자 만두에요!! 있는 걸 이쁘게 쌓아놓고 물을 끓여줘요!!그리고 뚜껑을 닫으면 증기로 만두가 쪄지는 것이에요!!

이렇게 뚜껑을 덮으면 증기로 만두가 쪄져요!! 정말 찜기 없을때 만두 찌는 꿀팁이네요!! 스스로 뿌듯했어요~~~

이렇게 중간에 열면 완벽하게 잘 쪄진 만두가 나와요!! 쪄지면서 기름도 빠지는게 아래 물에 보이더라고요!!

최종적으로 만들어진 찜기없지 찐만두 도전!! 쉽고 편하고 한번에 꺼낼 수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찜기가 없다고 군만두 물만두만 하지 마시고 찜기 없을 때 만두 찌는 법 을 도전해보세요~~~ 너무너무 쉬워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 맛도 있고요!! 찌는 시간은 대략 15분 찐것 같아요!! 물이 끓은 이후 15분이에요~!!! 처음 해보는 거라서 불안해서 조금 더 쪘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