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요리 컨텐츠로 찾아왔어요!! 요즘 요리에 관한 포스팅을 많이 하는데요!! 오늘은 막창소스 !! 막창 찍어먹는 쌈장을 만들기 편이에요!! 막창을 사면 원래 쌈장이 같이 오는데 저는 러시아 생활을 하기 때문에 캐리어 무게가 있어서 쌈장까지 가져오기 너무 무거워서 막창만 가져왔어요!! 그래서 만들어 먹은 막창 쌈장소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이게 제가 준비한 막창이에요!! 그럼 소스만들기 재료부터 보시죠!!

재료:

      된장, 쌈장, 고추장, 참기름, 쪽파, (고추), (다진마늘)

      된장 : 쌈장 : 고추장 = 3 : 2 : 1 비율로 조합을 해요!!

러시아 아시아 마트에서 구매한 담백한 재래식 된장이에요!!

이것도 아시아 마트에서 산 신송?? 이라는 브랜드의 쌈장이에요!!

이건 회사에서 준 고추장이에요!! 다행이도 고추장은 나눠줘서 행복하네요!!!

이렇게 한번만 먹을 양을 설정해요!! 막창을 찍어먹는 장은 많이 해놔야 기름이 묻어서 하얀색이 떠다녀서 한 번에 만들고 조금만 쓰는게 좋아요!!

쌈장도 2만큼~~~ 비율을 대충 맞추면 돼요!! 

고추장도 1만큼 넣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그리고 참기름을 살짝 넣어주고 !!

파도 넣고 비벼주세요!! 원래 쪽파대신 고추를 넣어야하는데 러시아에서 고추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여서 구할 수가 없네요!! 그래서 쪽파라도 있는거를 썰어 넣었습니다!!! 

그리고 섞어줬어요!!! 매운맛을 좀 높이고 싶다면 고추장의 비율을 높이는 것을 추천해요!! 다진마늘도 넣으면 좋은데 마늘 다지기가 너무 귀찮아서 이렇게 먹었어요!! 그래도 막창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추천드려요!! 너무 쉽게 만들수 있는 막창 소스 !! 막창 쌈장이네요!! 

이상으로 막창 소스 만들기!! 막창 쌈장 만들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