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가격리 중 친구가 사다준 진비빔면과 삼겹살 조합을 먹어보려고합니다!! 그동안 팔도 비빔면만 먹어왔는데 한국을 오니까 진비빔면을 친구들이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점심으로 진비빔면+삼겹살조합을먹어보려고합니다!!

친구가 전화를 해서 집앞에 놓고갔다며 준 진비빔면 + 삼겹살 +비비고 왕교자!! 

처음 먹어보는 포장지와 진비빔면은 20퍼센트 양이 늘어났나봐요 ㅎㅎ 항상 비빔면은 1개는 많고 2개는 먹어줘야하는데 20프로면 이거와 삼겹살을 같이 먹으면 딱 배부를꺼같아요!!

진비빔면 끓이는 방법은 이렇게 나와있어요!! 물을 끓이고 찬물로 행궈서 소스를 뿌리는 것은 똑같아욯ㅎ 하지만 팔도비빔면은 소스가 1개지만 진비빔면은 2개입니다!! 

물을 600ml넣고 진비빔면을 끓일 준비를 해봐요!!

후라이팬도 뜨겁게 달궈서 삼겹살을 구울 준비를 했어요!!@@

진비빔면과 같이먹을 삼겹살과 양파... 그리고 후추까지 뿌렸어요!!

물이 끓으면 진비빔면을 넣어줘요!! 

비빔면 삼겹살을 먹을 삼겹살도 뒤집어 주면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줘요 ㅎㅎ

면이 익으면 면을 씻을 준비를 해야합니다~~

삼겹살도 썰어주고 양파도 뒤집어주면서 최종 삼겹살 비빔면 먹을 준비를 해요!!

찬물로 깨끗하게 차갑게 헹궈줘요 !! 찬물로 헹궈야 탱글탱글해지거든요 ㅎㅎ

진비빔면의 참깨스프와 액상스프를 넣어요!! 

완성된 진비빔면 + 삼겹살 + 파채!! 조합이에요!! 집에있는 상추도 찢어서 넣어줘요!! 

삼겹살과 진비빔면을 싸서 먹으면 맛있어요!! 오묘한 맛이 나는데 이게 팔도비빔면과 차이가 확실히 있는데 무슨차이인지는 계속 생각을 해봐야할꺼 같아요!! 음... 덜 달콤한 맛인데 어째든 정말 맛은 있어요!! 꼭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삼겹살 진비빔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