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가격리 3일차 먹고 싶은것도 별로 없고 요리를 해먹기도 귀찮을 때 냉동실을 뒤져서 예전에 구매해놓은  푸드쿡  직화초벌 불막창을 꺼냈어요!! 청정원이나 다른 브랜드는 많이 먹어봤지만 푸드쿡  직화초벌 불막창은 처음 먹어봐요!! 그리고 푸드쿡이라는 사이트도 그렇게 유명한 사이트가 아니였으니까요 ㅎㅎ 그럼 푸드쿡  직화초벌 불막창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이게 푸드쿡  직화초벌 불막창의 포장지에요!! 다른 불막창도 있었지만 250g의 양에 끌려서 양이 많은 냉동 불막창을 먹으려고 했어요!! 푸드쿡  직화초벌 불막창은 다른 불막창보다 양이 많아서 250g이 들어있는 냉동 불막창이어서 좋아요!!

포장을 열고 보니까 이렇게 전형적인 냉동 막창처럼 포장이 되어있어요!! 비닐로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죠!!

집에있는 양파도 썰어서 넣으려고요 ㅎㅎ 냉동 불막창은 항상 막창과 떡 정도만 들어있기때문에 야채를 같이 먹고 싶은 저는 양파를 항상 썰어넣어요!!

오랜만에 한국 칼을 사용하니 잘썰리더라고요... 러시아에서 칼을 갈기가 쉽지않기 때문에 칼로 써는 느낌이 좋았어요!!

일단 해동을 위해 푸드쿡  직화초벌 불막창 냉동 불막창을 2분정도 전자레인지에 돌려줘요!! 

그 사이 후라이팬을 준비하고 달궈줘요 ㅎㅎ

식용유를 넣고 준비를 해요!! 푸드쿡  직화초벌 불막창을 투하할 준비를 하는거죠!!

전자레인지에 2분돌린 푸드쿡  직화초벌 불막창을 달궈진 후라이팬에 넣고 볶아줘요!!

썰어놓은 양파도 같이 넣고 볶아주면 됩니다!!

어느정도 볶아서 양념이 골고루 섞일때까지 준비해요 @@

거의 다 된 느낌이에요!!

이렇게 집에있는 상추에다가 양파와 불막창을 넣어서 싸먹었어요!! 그럼 아래에서 장점과 단점의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릴께요!! 떡은 한 4개들어있더라고요!!

장점


1. 양이 많다.

2.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다. 

3. 불맛이 많이난다.

 

단점


1. 막창이 질기다. (제가 해동을 잘못했을수도...)

2. 전자레인지로만 돌리면 많은 맛이 날까??라는 생각

 

이상으로 냉동 불막창 푸드쿡  직화초벌 불막창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