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새요?!!  오늘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스위트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제가 예약한 것은
주니어스위트 + 해피아워 + 웰컴과일 와인 + 조식 모모모카페까지 이용하는 패키지였습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스위트의 주소는 아래와 같고요!!

https://m.place.naver.com/accommodation/34738614/home?businessCategory=hotel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45 · 블로그리뷰 1,497

m.place.naver.com

주니어스위트룸 체크인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잇는 쇼파!! 넓다는 증거이죠

깔끔한 욕실과 좋은 어메니티와 욕조도 있고 멋있어요!

욕조에서 반신욕을 하면 딱 시원하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죠!!

진짜 아직도 화장실?  확실히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스위트룸이 크긴 큰가봐요 ㅠㅠ

이게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스위트의 침대에요! 푹신하고 좋더라구용 ㅎㅎ

티비도 상상 이상으로 좀 크더라고요 ㅎㅎ

이게 와인먹을때 주는 웰컴과일과 와인이에요 ㅎㅎㅎ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스위트에서 바라보는 뷰는 그냥 공원뷰에요 ㅎㅎㅎ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스위트 역시 판교가 회사가 많긴하네요?! 오랜만에 오는 판교 내돈내산이라 더 재밌게 즐긴거 같기도 해여 ㅎㅎ

일단 저희가 늦게 입실을 해서 즐길껀 스킵하고 바로 아침이 되어서 조식을 먹었어요!!

스프랑 빵 등의 류가 많았아요 ㅎㅎ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

구운빵이 이렇게 안에 있어서 청결한거 같기도 해요 ㅎㅎ

각종 시리얼타워… 전 조식은 간편히 시리얼을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씨리얼과 빵만있다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스위트 모모카페 조식이 아니죠  !!
돼지고기 김치찌개 등 다양한 한식도 있었어요 ㅎㅎㅎ

만들어서 먹는 쌀국수도 있어요 ㅎㅎㅎ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스위트 전날에 해피아워에사 달리고 쌀국수로 해장하면 좋아요 ㅎㅎㅎ

우유도 종류별로 해서 나왔네용 ㅎㅎㅎ 두유가 있는건 좀 참신했어요 ㅎㅎ

도저히 못먹겠는데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스위트의 생생 모모카페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걍 찍었어용 ㅎㅎ

딱 많이 못먹는 조식에 특화되어서 너무 비싸지도 않고 가성비 좋음 모모카페인거 같습니다 ㅎㅎ

많죠…. 실제로 가면 훨 더많아요 ㅎㅎ

과일도 있는데 귀찮아서 안까먹었네뇨 ㅎㅎㅎ

여기까지가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스위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상으로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스위트 포스팅을 마치갰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