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산동 스테이크 맛집인 다산 Steakbox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산동 Steakbox는 오픈한지 별로 안됬지만 거의 저는 2번 배달에.. 실제로 3번 방문해서 먹은것 같아요!!  이게 맛있다는 증거 중 하나겠죠??

블루웨일 2차에 위치한 다산동 맛집 Steakbox는 제가 배달에 민족에서 많이 보지 못한 스테이크를 팔기에 관심이 갔어요!! 스테이크라는 비싼 ..음식을 배달로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놀랐고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도 너무 좋아요!!

 

처음에 사진을 보고 양이 적을라나.. 싶었는데 먹어보니... 다 못먹은 경우도 있어요.. 왜냐면 샐러드도 엄청 푸짐하게 주시고 밥도 꾹꾹 눌러서 담아주시더라고요 ㅎㅎ

다산동 맛집 Steakbox의 주소입니다!!

1)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1823628899

 

2) 네이버지도

https://map.naver.com/v5/search/%EC%8A%A4%ED%85%8C%EC%9D%B4%ED%81%AC%EB%B0%95%EC%8A%A4%EB%8B%A4%EC%82%B0%EC%8B%A0%EB%8F%84%EC%8B%9C%EC%A0%90/place/1469867070?c=14154212.9971243,4524926.7648768,15,0,0,0,dh 

 

네이버 지도

스테이크 박스 다산신도시점

map.naver.com

거의 바로 다현아라고 불리는 다산 현대아울렛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게 식당 입구의 모습이에요!! 사장님의 성함에 겸이 들어가나봐요.. 그래서 겸식당... ㅎㅎㅎ 조금 신세대적인 디자인이죠??

다산동 맛집 Steakbox에 내부입니다!! 요즘 배달만 하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주변 상권이 오피스텔도 있고,, 기숙사도 있도 몇개의 회사도 있어서~~ 홀도 하네요..

원래는 사장님께서 홀은 안하고 배달만 하려고 했는데 홀을 찾는 손님도 받는게 맞을 꺼 같다고 중간에 바꾸셨다고 하네요 ㅎㅎ

실내는 오픈한지 별로 안된 느낌이 가득하게 깔끔합니다!! 층고가 일단 높아서 엄청넓고 시원한 느낌이 가득들어요!!

다산 현대아울렛에 비싼 스테이크 집이 있던데.. 거기는 너무 비싸니까.. 여기로 와서 다른 기분을 느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배달로 시켜먹는거랑 실제로 맛차이가 거의 없고

지금은 오픈이벤트로 무료 1.5L 음료나... 치즈스틱을 주시더라고요 ㅎㅎ 배달의 민족이랑 쿠팡이츠 둘다 시켜먹어봤습니다 ㅎㅎ

주방이 오픈형이여서 깔끔한  느낌도 들고 사장님께서 젊으셔서 뭔가 시원시원한 느낌이 가득한 식당이에요ㅇㅎㅎㅎ 

겸식당이라는 이름이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이건 친구들이나.. 다른 지인들이 만들어주신거 같은데 .. 

이게 다산동 맛집 Steakbox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제가 추천드리는건 아메리칸 스테이크와 치밥... 치밥중에서도 커리치밥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파스타도 맛있고... 하지만 치밥 정말 든든합니다.. 

예전에 지코바인가?? 거기서 치킨이랑 밥을 먹는게 유행했던 적이 있는데 .. 역시 치킨은 진리이죠..ㅎㅎ

이렇게 좌식 좌석도 있어요 ㅎㅎ

그냥 자리에 앉으면 주시는 메뉴판입니다!! 저는 쉬림프 아메리칸 스테이크 도시락을 주로먹고.. 치밥도 주로 먹어요 ㅎㅎ

이게 제가 말한 치밥입니다!! 가격이 저렴한데 양이 많아요.. 밥위에 뿌려나오는 것도 좋고.. 피클이랑 샐러드 등 다 사장님이 만드신다고 해서... 역시 손맛이 맛있구나.. 생각이 들어요!!

제가 원래 저기 빨간무를 안좋아하는데 맛있더라고요.. 작아서 먹기도 좋고 ㅎㅎ.. 

이게 다산동 맛집 Steakbox의 강추인... 쉬림프 아메리카박스입니다!! 기존 아메리카박스에서 쉬림프(새우)가 추가된 코스인데 .. 여기서 신의 한수는 바로... 저 초록색... 바로 아스파라거스 아닌 마늘쫑이랍니다..

처음에 아스파라거스인줄알고 맛있다 하면서 먹으니까 사장님께서 아스파라거스가 아니라 마늘쫑이라고 알려주시더라고요 ㅎㅎ 다산동 맛집 Steakbox은 또 통마늘을 넣으세요... 미쳤죠....

마늘의 민족 한국인 압맛에 맞지 않을 수 없는 구성이에요...

이건 배달에 민족에서 먹었을 때 사진이에요!! 치즈스틱은 리뷰 서비스로 받았고..도시락에 담았는데도 밥도 꾹꾹 눌러서 담아주시고.. 샐러드도 많이달라니까 엄청 주셔서 ... 사장님의 마인드가 좋구나를 느꼈어요!!

제발 변하지 말아주세요..ㅎㅎ

뭔가 이쁘지 않나요?? ㅎㅎ 이렇게 보니까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정해져보이네요.. 거의 모든 음식 구성이 비슷해요..ㅎㅎㅎ... 치밥과 스테이크.. 이게 둘이먹으면 최고로 적당하면서 맛있게 먹는 조합이에요 ㅎㅎ다산동 맛집 Steakbox는 다산현대아울렛 바로 앞 블루웨일 2차라고 하는 곳에 있어요 ㅎㅎ

다산동 맛집 Steakbox에는 소시지도 들어가고 새송이 버섯도 들어가요.. 그래서 고기를 먹을 때 야채를 안먹는 분이나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정말 추천합니다.. 스테이크도 간이 적당하고 너무 부드러워요...

그래서 친척누나도 이 근처에서 애기를 키우는데 제가 강추해서 한번 먹었는데 요즘 꽤 많이 시켜먹는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이건 필리프와 갈릭후레이크가 올라간 스테이에요!! 

이것만 봐도 제가 정말 많이갔구나...를 알겠네요 ㅎㅎ...

앞으로 더 이용할것입니다~~!

제가 배달의 민족에서 찜한 이곳...

다산동 맛집 Steakbox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꼭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애인과 데이트해도 거의 2만원 초반으로 해결가능하고.. ㅎㅎ

이건 쿠팡이츠에서 시켜먹을 때 캠쳐한 것인데 실제랑 다른가 비교하려고 가져왔어요 ㅎㅎ

한번 비교해보시고 한번 시켜먹어보게요~~!!

다산동 맛집 Steakbox 강추드립니다!!

 

이상으로 다산동 맛집 Steakbox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