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최근에 다녀온 구리 참치맛집 배상열 참치입니다. 구리 맛집으로 꽤나 유명한데 어린 학생시절은 참치라는 고급음식을 먹기 어려웠지만 최근에 친구 한명이 취직을 하면서 사준다고 해서 먹으러 갔습니다~

주소와 링크는 마지막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구리 참치맛집 배상열 참치는 들어가자마자 방으로 안내를 해주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세팅이 되어있는데 신기하게 일반 참치집에서 주는 김이 없고 색다른 소금이 있어요!!

말씀으로는 정말 좋은 참치는 김에 싸먹으면 맛을 버린다고 하시더라고요ㅎㅎ

참치코스는 앞에있는데... 제가 바보같이 찍는걸 까먹었어요.. ㅋㅋㅋ 블로거로써 아직 정신이 부족하죠.. 구리 참치맛집 배상열 참치는 콜키지도 되고 사케부터 토쿠리 등 많은 주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게 처음 나온 구리 참치맛집 배상열 참치입니다!! 정말 기름지고 맛있는 참치인데 해동도 굉장히 잘되고... 너무 맛있었어요.. 비주얼도 죽이죠..

그리고 와사비도 생와사비를 잔뜩주시니까  이게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금가루 뿌려진 몇부분은 비싼거고 사장님께서 와서 설명을 해주시는데 기억이 안나서 부위를 하나하나 설명 못드리겠어요 ㅎㅎ....

그래도 이걸보면 비싸고 고급져보이는건 확실하니까 .. 그리고 정말 맛있게 즐기면서 먹었어요!! 신기한게 참치집은 리필요청할 때마다 퀄리티가 확 떨어져서 실망스러웠는데 여기는 리필을 해도 퀄리티의 큰 차이가 없어서... 좋아썽요 ㅎㅎㅎ

구리 참치맛집 배상열 참치의 사이드./.. 김마끼?? 이런거 나오고..

구리 참치맛집 배상열 참치에 또 얼음 둥둥 물회... 이게 엄청 시원하더라고요 ㅎㅎ

잔뜩먹고 이제 두번째 참치 리필을 받았어요 ㅎㅎ 종류가 조금 달라진것 같기도하고 비슷한것 같기도 하네욯 ㅎㅎㅎ

구리 참치맛집 배상열 참치에서 이 버섯이 색다르고 정말 맛있어요... 버터에 구운거 같은데 풍미도 진하고 차가운 참치를 먹다 따뜻한 버섯을 먹으니 좋기도하고... ㅎㅎ...

여러분도 시간이 되시면 꼭 구리 참치맛집 배상열 참치에 들려보세요 ㅎㅎ

강추입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1954017823

 

배성열참치

경기 구리시 장자대로 74 새롬프라자 205호 (수택동 874)

place.map.kakao.com

 

https://map.naver.com/v5/search/%EB%B0%B0%EC%83%81%EC%97%B4%20%EC%B0%B8%EC%B9%98/place/117338224?c=14152555.6057537,4521282.9631024,15,0,0,0,dh 

 

네이버 지도

배성열참치

map.naver.com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