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한강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비스타 워커힐은 바로 그랜드 워커힐 옆인데…. 그랜드 대비 비스타가 신축으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ㅎㅎ


[네이버 지도]
비스타 워커힐 서울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비스타 워커힐 서울
http://naver.me/5L0VxZJ1

네이버 지도

비스타 워커힐 서울

map.naver.com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한강뷰 예약이 완료되었으면 이렇게 카톡이 와서 벌써 기분이 좋아요 ㅎㅎ

워커힐 싸게 이용하는 꿀팁은 워커힐 상품권을 사는것이에요!! 조금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니까… 몇천원이라도 조금 아낄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요??

일단 우선 체크인을 시작했어요 ㅎㅎㅎ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한강뷰 체크인할때 많은 사람들이 도와주는 기분이 나서 너무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어요 역시 5성급인가요…

이게 안내서이고~~~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한강뷰 이게 가보실까용

저희는 상당히 높은 층인 13층에 위치했어요 ㅎㅎ

이게 엘베에서 내려서 옆을 찍은 뷰! 이게 아차산뷰이고, 저기 위에 피자힐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이게 복도~~~~~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룸의 딱 샤워가운이 두개가 있었어요 ㅎㅎㅎ

욕조는 딱 이런식의 느낌 화장실변기 옆 샤워실이 있고 딱 구분되어 있네요 ㅎㅎㅎ

그 바로 앞에 손씻는 곳이 있는데 여기 어메니티는 록시땅이네요 ㅎㅎㅎ

따로 화장실~~

록시땅 어메니티~~~ 고급 5성은 좀 다른가바용 ㅎㅎ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기본으로 주는거 ㅎㅎ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한강뷰에 드라이기, 금고 등이 있네용 ㅎㅎㅎ

짜잔…. 하이라이트의 방이네요 ㅎㅎㅎ뷰… 항상 꿈꿔왔던 숙소인데… 기가막히네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한강뷰

이건 그냥 찍어봤어요 ㅎㅎㅎ

침대 바로 왼쪽에 광진구 위에서 바라보는 한강이 있네요 …. 한강이 길다길어…..

단점은 티비가 조금 작아서 ㅠㅠㅠ 조금 아쉬워요 ㅠㅠㅠㅠ넷플 등도 안되고 ㅠㅠ

유핑 이라는 유명한 소독하는 곳이에요!! 와인잔 등이 많이 잇는데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더라고용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한강뷰는 하나하나가 다 고급이네요

기가 막힌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한강뷰 한번 감상하세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한강뷰에서 바라본 반대인데 너무 멋지네용 ㅎㅎ ㅠㅠㅠㅠ 저기 살고 싶다

멋진 도로… 저기서 왼쪽이 구리시 오른쪽이 서울시…

이따 우리가 즐길 4층 스키야키

이것도 그냥 찍혔네용 ㅠㅠ

이게 기본인데….무료로 이용 가능한 거에요 ㅎㅎ 물과 맥주 등.. 무료로 이용가능한게 좋네용 ㅎㅎㅎㅎ

거기에 편의점이 하나읶는데 비스타 기준 ㅂ가는 방법은

비스타 13층 -> 로비로 감 -> 반대엘베에서 지하1 층으로 감 -> 그랜드워커힐방향으러 넘어감 -> 그후 오른쪽으로 가면 우리의 희망 편의접이 있습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한강뷰의 저녁 마무리는 서울야경을 보며 하는 스키야드… 기가막히더라고요 ㅎㅎ

파노라마뷰로 본 서울의 야경이에요 ㅎㅎㅎ

여기가 스키야드 있는 멋진 동남아뷰 느낌이 있지 않나요 ㅎㅎ

아름다운….. 여기가 마치 동남아 느낌 ㅠㅠ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한강뷰 스키야드에서 족욕을 하는 곳

이상으로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코니 한강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미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