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굉장히 팬인 유튜버 "김사원세끼"님이 방문했던... 청량리 등갈비 신화라는 곳입니다!
등갈비 신화는 청량리역 시립대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리막길에 구석에 있기에 처음 가보시는 분이라면 찾기가 조금 어려우 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15698453

등갈비의신화

서울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47 지층 B01호 (전농동 124-2)

place.map.kakao.com


네이버지도: https://map.naver.com/v5/search/%EB%93%B1%EA%B0%88%EB%B9%84%20%EC%8B%A0%ED%99%94/place/1971638204?c=14143028.4050578,4520718.5879582,15,0,0,0,dh

네이버 지도

등갈비의신화

map.naver.com


이게 김사원세끼님의 유튜버니 참고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jRoU5Vz4CtU



그럼 방문 시작하겠습니다!!
저희는 금요일 이른 저녁 18시쯤 방문했는데 자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후딱 들어갔습니다! 사실 자리가 없을 줄알고 조금 일찍갔는데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개강이 가까워서 불안한 느낌이 있었나봐요 ㅎㅎ

이게 김사원 맛집 등갈비의 신화의 입구 모습입니다! 숯불을 밖에서 만들어 가는게 보였어요 ㅎㅎ 위치는 구석에 있어서 찾기가 조금 어려웠는데 한번 자세히 보면서 찾으면 될 것 같습니다.

대학교 앞이여서 이렇게 재밌는 내용이 있네요.. "아니 무슨 다 경력직만 뽑으면 나같은 신입은 어디서 경력을 쌓냐"
"난 ..ㄱr끔 눈물을 흘린다" 등 약간 취업에 실패하고 와서 소주한잔 하기 좋은 집 같습니다!

메뉴는 정말 많아요!! 가격은 김사원님이 다녀간 이후보다 조금 상승한 거 같습니다!! 저희는 la갈비 소금구이를 먹었는데 다음은 폭립 (등갈비)를 먹고싶네요 ㅎㅎㅎ
김사원 맛집 등갈비의 신화에서는 한라토닉도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

김사원 맛집 등갈비의 신화의 된찌밥입니다!! 서비스로 줘서 고기가 나오기 전에 먹었는데 ... 제가 진짜 된찌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역시... 진리죠...

다만 단점은 멸치가 그냐 들어있어서.. 저는 이런걸 별로 안좋아합니당 ㅎㅎ....

이게 불판입니다!! 숯불로 들어오는걸 찍고 싶었는데 못했습니다... !

고기가 나오기 시작하자 김사원 맛집 등갈비의 신화 콩나물을 올려주셨습니다!!

김사원 맛집 등갈비의 신화의 신화... 드디어 소금구이 LA갈비 입니다!! 이렇게 LA갈비를 먹는건 처음인 경험입니다!! 너무 색달르고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구석에는 양파를 올리고....ㅎㅎ

마늘짱아찌랑 쌈장 소금이 나와요!!

양념이 안된 소금구이 갈비는 뭔가 색다르니네요!! 서울시립대 맛집으로 실제로 주위에 시립대 대학생들도 많더라고욯ㅎ

김사원 맛집 등갈비의 신화에서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하면 좋겠씁니다 ㅎㅎ
김사원세끼 유튜브도 구독해주세요.. 제가 정말 팬이거든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