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용!!
오늘 소개하려는 곳은 서울에 위치한 이색 놀거리 카페인 픽처레스크 라는 카페입니다!!
위치는 수서역에서 버스를 타고 가야하는 거리인데..
그래도 위치가 아쉬웠지만 이색카페를 찾기위해 저희는 한번 이동을 해봤어용 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614568874/home?entry=pll

카페 픽처레스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78 · 블로그리뷰 31

m.place.naver.com

한적한 주택가에 수서 데이트 놀거리 퍼즐카페 픽처레스크가 위치하고 있어요! 왼쪽 이층으로 올라가면 있습니다! 아래에 편의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서 데이트 놀거리 퍼즐카페 픽처레스크 가 있습니다!
앙리 마티스의 명언이 써져있는데 읽지도 않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여기에는 퍼즐이 이렇게 많습니다 !! 150, 300 ,1000등의 피스가 있는데 150피스만 무료로 체험이 가능합니다

여기는 생과일 주스와 각종 케이크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ㅎ

각종 메뉴가 있는 메뉴판입니다! 수서 데이트 놀거리 퍼즐카페 픽처레스크에서 먹을게 많아요 ㅎㅎ

처음에 위에 커피만 있는거 같아서 아쉬웠는데 뒷장이 있어서 좋았어요

수서 데이트 놀거리 퍼즐카페 픽처레스크에서 제가 제일좋아하는 종류인 스무디 등이 있는데 너무 좋네요 ㅎㅎ

뷰도 좋고, 공간도 넓고 명화들이 퍼즐로 정리되어 있어서… 좀 멋있었어요!!

사장님께서는 수서 데이트 놀거리 퍼즐카페 픽처레스크에다가 많이 투자를 하시고 애정을 가지고 계신거 같아요~~

여기서 여유를 즐길수 있는 멋진 뷰 ㅎㅎ

저희는 이 자리를 잡아서 앉았어요! 도시 근처에 위치해서 사람이 한적하게 있으니 좋았어요 ㅎㅎ

이게 수서 데이트 놀거리 퍼즐카페 픽처레스크 여기에서 할수있는 퍼즐 인데.. 저희 150피스 했는데 실화로 1.5시간이 걸렸네요…..

멋진 두개의 그림을 골라서 한번 경쟁을 했어요…. 물론 제가 발렸고둔요…

이런 판에서 수서 데이트 놀거리 퍼즐카페 픽처레스크의 본격적인 게임이 이루어졌죠

최종 결과물!!!!!


퍼즐하면서 바뻐서 음료를 너무 늦게 찍었넹요 ㅎㅎㅎ
에이드 종류로 시켜서 먹었어용 ㅎㅎㅎ

이상으로 수서 데이트 놀거리 퍼즐카페 픽처레스크의 장단점을 마무리하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장점
1) 이색 데이트를 할 수 있다
2) 에이드 음료가 맛있다
3) 주택가에 있어서 여유로움도 느낄수 있다


단점
1) 수서역에서 버스를 타고가야해서 교통편이 불편하다

이상 수서 데이트 놀거리 퍼즐카페 픽처레스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