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허세여 ㅎㅎ 요즘 이천갈일이 많아서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ㅎㅎ 이천 하이닉스 순대국 맛집 진순대입니다ㅎㅎㅎ

이천 하이닉스 순대국 맛집 진순대의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ㅎㅎ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3591369/home?entry=plt

강창구찹쌀진순대 이천1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2 · 블로그리뷰 56

m.place.naver.com

영업시간은 6시부터 22시까지 오래 영업을 하네요 ㅎㅎㅎ

이천 하이닉스 순대국 맛집 진순대는 구리에서 시작된 본점이어서 구리에서 자주 갔는데 여기 이천에도 진순대가 있다니 너무 놀라웠네요 ㅎㅎ

이천 하이닉스 순대국 맛집 진순대에서 진순대정식 및진순댓국이 메인이네요 ㅎㅎ

위치는 하이닉스에서 도미노피자 있는 공간이에요 ㅎㅎ

코로나 시국에 방문해서 이렇게 체크도 하는게 있네요 ㅎㅎ

여러 방송에도 출연한 유명한 맛집이네요 ㅎㅎㅎ
저는 근데 여기 진순대 순대국을 정말 좋아요 ㅎㅎ 제 취향…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ㅎㅎ 거의 순대국 및 진순대정식만 먹었어요 ㅎㅎㅎ

항상 이천 하이닉스 순대국 맛집 진순대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무채와 새우젓, 고추, 깍두기 등이 있어여 ㅎㅎ

여기는 다대기가 많아서 좀 좋아요 ㅎㅎ 얼큰하고 너무 맛있어여 ㅎㅎㅎ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다음에 전골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식당은 순환이 엄청 빠르고 사람도 많아요 ㅎㅎㅎ

드디어 나온 진순대국…. 기가막힌 해장이네요 ㅠㅠ

다대기가 이렇게 들어있는 진순대에용 ㅎㅎㅎ

고기도 이렇게 많고 ㅎㅎ 항상 생각하는 진순대 최고……

전 쌈장에 순대를 먹어서 쌈장을 따로 달라고 했아여 ㅎㅎㅎ

딱 여기 국물에 밥을 말거… 기가막히게 먹었어요 ㅎㅎ

이천 하이닉스 순대국 맛집 진순대에서 완뚝!!!!!

너무 행봇하게 잘먹었어요 ㅎㅎ

이상으로 내돈내산 이천 하이닉스 순대국 맛집 진순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