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맛집 유래등 중국집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구리에 거의 20년 살면서 구리에서 가장 유명한 중국집을 찾으라고 하면 항상 거론되는 식당인 구리 맛집 유래등 중국집 입니다!!

정말 10000퍼 내돈내산입니다 ㅎㅎ

주소 및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ㅎㅎ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239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7850012/home?entry=plt

구리 맛집 유래등 중국집에 저희는 목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룸으로 안내해주셨어여 4명이서 어마어마한 음식들을 시킬 예정이거든여 ㅎㅎ

실내 분위기는 완전 중국느낌이고 여기 거의 현지느낌이 가득해요 ㅎㅎ

중간에 새로운 메뉴가 추가된거 같은데 가을날씨여서 중국식 냉면은 안먹었네욯ㅎ

구리 맛집 유래등 중국집의 메뉴핀입니다!

코스요리도 있고

정말 다양한 코스도 있어요 다만 저희가 오늘 먹고 싶은건 구리 맛집 유래등 중국집의 전가복이어서 전가복을 단품으로 시켰습니다 ㅎㅎ

국물로 삼선짬뽕밥도 먹고..

근데 솔직히 구리 맛집 유래등 중국집의 메뉴가 너무 많아요….. 고르기 힘듬…

술과 만두도 있는데 만두는 무슨 군만두가 1만원이어서 너무 무섭네요..

같이간 친구가 연태고량주를 먹자고 했는데 그냥 저희는 소맥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기본 상차림 세팅이 바로 나왔어요 ㅎㅎ 전가복을 시키니까 찍어먹을 고추기름 소스를 주셨고

같이 먹기위해 주문한 소맥 ㅎㅎ

이게 구리 맛집 유래등 중국집 전가복이에요!!! 8만원… 개비싼데 전복 송이 관자 쭈꾸미 등 많이 들어있어서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구리 맛집 유래등 중국집에 탕수육인데 또 이게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옛날 탕수육 느낌이 완전 가득해옇 ㅎㅎㅎㅎㅎ

이건 구리 맛집 유래등 중국집의 삼선짬뽕밥인데 국물이 뜨겁지 않아서 별로얐네요 ㅠㅠ

마지막 식사인 유래등의 유니짜장….. 이게 또 비싼데 맛있어요 ㅠㅠ

구리 맛집 유래등 중국집에서 서비스를 안주신다고 했는데 저희가 부탁부탁해서 주신 군만두 서비스 ㅠㅠ

맛은 있더라고요 ㅎㅎ 한조각씩 먹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구리 맛집 유래등 중국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