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 하이닉스 후문 맛집 남촌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층도 많고 넓어서 회사 회식으로 먹기 좋은 공간 같습니다 ㅎㅎ

음식 종류도 다양해서 누구나 즐기기 좋은거 같아요 ㅎㅎ

이천 하이닉스 후문 맛집 남촌의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ㅎㅎ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86330808/review/visitor?entry=plt

남촌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 · 블로그리뷰 12

m.place.naver.com


평점도 높네요 ㅎㅎㅎ 위치는 부발읍이라는 동네입니다 ㅎㅎ

미리 예약을 해서 8명 자리를 예약했습니다 ㅎㅎ

불판이 세팅되어있고 오리한 테이블이랑 삼겹살 한테이블을 준비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이천 하이닉스 후문 맛집 남촌 회식장소로 딱 좋은거 같아요 ㅎㅎ 실제로 회식하는 하이닉스 직원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이게 이천 하이닉스 후문 맛집 남촌의 메뉴판입니다 ㅎㅎ

오리로스 및 한식 삼겹살 등이 있네요 ㅎㅎ

집주인님이 알려주시는 맛있게 먹는법!!!! 저온숙성고기에다가 특제소스… 김치는 최고이죠 ㅎㅎ

이천 하이닉스 후문 맛집 남촌에 리필바도 있네요 ㅎㅎㅎ

주문한 오리로스!! 양념이 되어서 있더라고요 ㅎㅎㅎ

주문한 항정살과 오겹살… 나중에 구운거 보여두릴께영 ㅎㅎㅎ

일단 고기 세팅해서 쫙 올렸어요 ㅎㅎㅎ

이건 오리를 굽는 테이블 ㅎㅎ입니다

이천 하이닉스 후문 맛집 남촌에서 고기가 익어가기 시작하네요 ㅎㅎ

항정살 삼겹살 맛이 둘다 너무 좋았어욯ㅎㅎ

같이간 찬구들 말로는 오리가 좀 심심하다고 했는데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제입맛이.. 낮은건가….

이날 저희 8명이서 거의 35만원어치를먹었엉ㅅ… 너무 많이 먹었어요 ㅎㅎㅎㅎ이천 하이닉스 후문 맛집 남촌 꼭 추천드려요 ㅎㅎ

이날 축하할 일이 있어서 만난건데 넘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ㅎ

물냉이랑 저희 볶음밥도 시켰는데… 볶음밥을 못찍었네용 ㅎㅎ
아무튼 이천 하이닉스 후문 맛집 남촌을 추천합니다!! 회식장소 및 내돈내산인 포스팅이니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