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회기 참치 맛집 회기 마구로준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ㅎㅎ!!

새로 생겼다는 회기 참치집인데 한번 바로 방문했는데 다음에도 방문 생각이 100퍼네요 ㅎㅎ

회기 마구로준의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ㅎㅎ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840996981/home?entry=plt

마구로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 · 블로그리뷰 36

m.place.naver.com

경희대 정문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ㅎㅎ

회기역 1번출구에서 한 5분 걸으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ㅎㅎ

회기 마구로준은 주차도 가능할 정도의 공간이 있어요 ㅎㅎㅎ

회기 마구로준의 입구인데 단품과 리필이 있습니다 ㅎㅎㅎ

전메뉴 포장가능이고 대부분의 분들은 거의 리필을 많이 먹는데 저희는 양이 그렇게 많지않아서 혼마구로 단품을 먹었습니다 ㅎㅎ

회기 마구로준의 영업시간은 16시 오픈 23시 클로즈에요!! 일요일은 휴무이고요 ㅎㅎ

저희가 예약한 공간은 룸으로 된 곳으로 미리 예약을 하니 깔끔하게 룸으로 준비를 해주셨어요!!! 홀은 아무래도 조심 소란스러운 느낌이 있는데 룸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룸있는 식당 !! 참치집이네여 ㅎㅎ

옷걸이도 깔끔하게 있고….

이건 홀을 간단하게 찍었어요 ㅎㅎ

다른 손님들이 있어서 회기 마구로준의 위쪽만 찍었습니다 ㅎㅎ

홀에도 자리도 꽤나 있어요 ㅎㅎㅎ

회기 마구로준의 기본세팅 !! 생각, 단무지, 마늘쫑이 있네요 ㅎㅎ

참치의 기본인 김, 참기름 소금 등…

아까 말씀드린 회기 마구로준의 리필메뉴에요 ㅎㅎ

사이즈 초밥도 있는데 저희는 참치를 막어야하니까 패스

일품진로 및 소주 등을 팔고

사케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ㅎ

회기 마구로준의 첫 음식은 장국과 죽이에요!!!

그리고 바로나온 참치초밥입니다 ㅎㅎㅎ 맛있더라고여 ㅎㅎ

청하를 주문하고 청하에 비싼 9.9만원짜리 30피스 짜리 참치를 먹었죠 ㅎㅎ

매콤한 참치조림과 콘치즈.. 이거 참치조림이 너무 매콤하고 맛있어요….

룸의 장점… 에어컨 시원하게 즐겼습니다 ㅎㅎ

드디어 나온 회기 마구로준의 혼마구로…. 음식 비주얼이 기가막혀요…

이게 완벽한 한상차림이져 ㅎㅎㅎ

회기 마구로준에서 한입씩 먹는데 기름가득 참치의 맛에 빠져들었습니다 ㅠㅠ

먹다가 나온 해장용 북어탕… 해장 완전 제대로… 완전 얼큰하네요!!

이상으로 회기 마구로준 내돈내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