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원 선상레스토랑 살롱드애일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희는 날이 좋은 시기에 딱 잠원 선상레스토랑 살롱드애일리를 방문했습니다 ㅎㅎ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ㅎㅎ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1길 37-53 애일리하우스 2층

[카카오맵] 살롱드애일리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1길 37-53 애일리하우스 2층 (압구정동) http://kko.to/Os_4K5Yxd

살롱드애일리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1길 37-53

map.kakao.com

위치 및 인터넷으로 사전 예약이 가능해요 ㅎㅎ

저희는 테라스를 예약했는데 잠원 선상레스토랑 살롱드애일리를 7시경에 직접가니까 너무너무 추워서.. 안에 들어가는걸 직원도 추천하더라고요 ㅎㅎ

뷰는 기가막힙니다 역시…. 잠원 선상레스토랑 살롱드애일리가 엄청 유명한 식당인 이유가 있어요 ㅎㅎ

이렇게 밖에서 밖을 볼수도 있고 멋진 풍경을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

잠원 선상레스토랑 살롱드애일리에서 여기가 테라스 석입니다!! 이 자리는 핫해서 인터넷에서 예약을 하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잠원 선상레스토랑 살롱드애일리의 실내 모습입니다 ㅎㅎ 분위기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기념일에 가기 좋은 식당이에요 ㅎㅎ

이게 잠원 선상레스토랑 살롱드애일리를 들어가는 입구인데… 무슨 결혼식 온거같아요 ㅎㅎㅎ 주렁주렁 ㅠ

나중에는 여름시기에 잠원 선상레스토랑 살롱드애일리를 방문하고 싶네요 ㅎㅎ

모델은 바로 비밀입니다 ㅎㅎ 야외에서 시간을 좀 많이 보내서 좋았어요 ㅎㅎ

스테이크와 파스타… 진짜 미쳤어요 솔직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맛은 제 인생에서 가장 맛잇는 스테이크였어요…….

이건 파스타… 해선물이 잔뜩 들어있고…

잠원 선상레스토랑 살롱드애일리 그냥 굉장히 고급스럽고 멋진 곳이네요…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기로 결심했어요 ㅎㅎㅎ

오늘 이상으로 잠원 선상레스토랑 살롱드애일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