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은 요즘 서대문문화재 야행 동주의 승차권 투어 라는 걸 알게되어 한번 신청하고 도전을 해봤습니다 ㅎㅎ

서대문문화재 야행 동주의 승차권 투어 신청을 하면 

아래와 같은 문자가 온다…

=================

서대문문화재야행_미션(신촌)
[Web발신]
<동주의 승차권> 미션 투어를 아직 시작하지 않으셨나요?
그렇다면 이번 주말!! 동주의 승차권에 담긴 미스테리를 풀어보세요!

즐거운 미션 투어를 진행하시기 전 아래의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미션투어 시작 지점
주소 | 신촌관광안내센터 (서대문구 신촌동 74-21)

※ 각 지점에 별도의 안내부스나 배너 등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동선은 어플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로스트404" 어플을 통해 개별적으로 원하는 시간대에 진행하는 미션투어입니다.
※ 어플 내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기존 설치자께서는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어플 업데이트를 진행하신 후, 투어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후기 이벤트
신나게 미션 투어를 즐기신 후, 참여 후기를 남겨주세요! 정성이 담긴 후기(인스타그램/블로그)를 남겨주신 분께 선물을 드립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서대문 문화재야행 공식 인스타그램(@sdm.nightroad)과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미션투어 문의처
- 카카오톡 @로스트본부

※ 2022 서대문 문화재야행 문의처
- 카카오톡 @서대문문화재야행

=============

그리고 위와 같은 사진도 같이와요!! 시작장소는 옛신촌역사에요 ㅎㅎ 여기서 로스트404어플을 깔고 여기서 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ㅎㅎ

옛 신촌역사에 도착해서 시작을 하면, 로스트404를 들어가고 동주의 승차권을 누르면 이벤트가 시작되어요 ㅎㅎ

이러한 퀴즈와 위치가 나와서 해당 위치를 가면 정보에 대한 내용을 알 수 있어요 ㅎㅎ

서대문문화재 야행 동주의 승차권 투어는 서대문의 역사를 조금 알수있는 이벤트고, 윤동주의 역사를 알 수 있는 이벤트인거 같아요 ㅎㅎ

서대문문화재 야행 동주의 승차권 투어 마지막 장소인, 신촌 플레이버스입니다 !!@@

마지막 리뷰를 적어주고...  솔직한 리뷰로는 야행이라는 것이 날씨가 좋아서 갈만 한거지 이벤트 자체는 보완할점이 굉장히 많다고 느꼈습니다...ㅠㅠ 너무 짧고, 단순한 느낌의 이벤트였어요 ㅎㅎ

제한시간 1시간인데 이렇게 빨리 마무리 했다는건 ..... 컨텐츠가 다양하지 않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ㅎㅎ

이게 처음 신청했을때 오는 문자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서대문문화재 야행 동주의 승차권 투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