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매복집이라는 식당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광나루 맛집 할매복집 이라는 20년 전통의 집입니다!!
워커힐 방문하고 몸보신하려고 먹은 복어 맛집입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네이버 지도]
할매복집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76가길 13 1층 할매복집
http://naver.me/FDlhpHfd

네이버 지도

할매복집

map.naver.com

광나루 맛집 할매복집는 찾으러 가기 쉽지는 않은데 지도를 보고 가면 쉬워용 ㅎㅎㅎ

심플한입구 저희가 11:20에 갔는데 12시가 되어서 가게가 끝까지 찾어요 ㅎㅎ

광나루 맛집 할매복집의 분위기는  약간 오랜 식당느낌이네요 ㅎㅎ

광나루 맛집 할매복집 지리는 인당 2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고 먹을것도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국물을 좋아하는 저희의 최애 ㅠㅠ

기본으로 주는 서비스임 복껍질무침입니다!! 이거 약간 별미더라고요 ㅎㅎㅎㅎ

광나루 맛집 할매복집 기본 밑차림 상입니다!!

저희는 매운탕 지리 2인을 시켰어요 ㅎㅎㅎ

광나루 맛집 할매복집 너무 국물맛이 진해여…..

이건 갑자기 주신 복어 정소?? 라는데 그냥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느낌이 이상하긴 했어요 ㅎㅎ

콩나물 무침은 …..그냥 쏘쏘

마지막으로 여기가 맛집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맛있는 녀석들 광진구 맛집!!!!

이상 광나루 맛집 할매복집 포스팅 끝!!!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