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허세요!! 오늘은 호치킨 치타윙봉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항상 집앞에 호치킨이 있어서 꽤나 자주방문했는데 처음먹어보는 호치킨 치타윙봉 이에요!!

미리 포장으로 주문하니 3000원 할인이 들어가서 싸게 먹었어여! 요즘 배달이 너무비싸니까 오히려 포장이 훨 싼 느낌이 심하게 드네여!

호치킨 치타윙봉 구리본점에서 주문했는데 20900에서 3000원 할인받이 17,900원에 먹었습니다 ㅎㅎ

호치킨 치타윙봉을 포장에서 집에서 맛있게 가족이랑 먹었네요!! 저녁아 아니라 야식으로 간편하게 맥주안주러 먹었어요

호치킨 치타윙봉의 양은 두명이서 먹으면 딱 배부르게 먹고 저희가족은 4명이서 야식으로 먹어서 기분좋게 먹은거 같아요 ㅎㅎㅎ

먹기편한 윙봉과 날개가 있고 ㅎㅎ 위에 호치킨 치타윙봉만의 특별한 소스가 뿌려져있습니다 ㅎㅎ

처음 먹어보는 호치킨 치타윙봉 구리본점인데… 너무 맛있었고 다음에 시켜먹을 의향 1000000% 내돈내산 호치킨 치타윙봉 포스팅을 이만 마칠께요

갑사합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