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 저는 9/25에 따끈따끈하게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홍대 무신스스탠다드와 다른 위치라는걸 우선 말씀드리고 이건 무신사에서 하는 팝업스토어의 느낌입니다 !!@
위치는 홍대입구 5번출구로 나와서 뒤로 돌면 바로 있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578702184?c=14129191.4925398,4517094.9704036,16,0,0,0,dh

네이버 지도

무신사 테라스 홍대

map.naver.com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 (네이버지도)
https://place.map.kakao.com/1789749349

무신사테라스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AK&홍대 17층 (동교동 192-45)

place.map.kakao.com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 (카카오맵)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는 해당 위치로 가시면 무신사 테라스 전용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17층으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전용통로도 있는게 조금 클라스가 크구나... 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ㅎㅎ

층은 17F입니다~

여기서 알려주는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 입장방법은 So simple합니다!!
그냥 무신사스토어 회원이면 됩니다!! 그래서 입장하기 전에 무신사스토어 앱으로 회원정보를 보여주시면 들어갈 수 있어요 ㅎㅎ

해당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는 22년 12월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ㅎㅎ

우리은행과 같이 콜라보해서 진행하는 무신사 테라스입니다 ㅎㅎ
엘레베이터는 조금 느려서 답답하긴 했어요 ㅎㅎ

이제 보여드릴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 루프탑 카페도 있으니 꼭 방문하기를 추천드려요 ㅎㅎㅎ

무신사 앱을 보여주고 들어가면 이러한 넓은 공간이 나와요 ㅎㅎ 공간을 컴팩트하게 활용하지 않고 넓게 활용해서 여유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ㅎㅎ 일요일 해질녁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적당히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에는 다양한 체험이 있습니다 ㅎㅎ

이건 우리won을 사용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 저는 우리은행을 사용하고 있어서 해당 이벤트를 참여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1) LP판을 들을 수 있는 기회
2) 무료 테라스 카페 이용권
3) 이미지 사진 촬용 기회

여기서 LP판을 이용하는데 대기가 있어서 번호를 적고 가면 됩니다 !! 저희는 거의 5분 정도 기다렸네용 ㅎㅎ

기다리는동안 본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의 테라스뷰... 감동이죠??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 LP에 들어와서 한번 체험을 해봤어요!! 저번에 LP판을 한번 들어봤는데 노래가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이게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의 무료커피 이용권!! 아이스아메리카만 주는것이 아니라 원하는 음료를 먹을수 있다는 것이 굉장한 메리트인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앞에 QR코드를 인식하면 쿠폰을 줍니당 ㅎㅎㅎ

각종 LP판이 있는 우리은행 & 무신사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딱 기가막힌 위치에 자리를 잡고 LP판을 골랐어요 ㅎㅎ

저희는 위대한 쇼맨의 The greatest showman을 골라서 lp를 들었습니다 ㅎㅎ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에서 간단한 lp이용 방법도 알려주고 ㅎㅎ

lp로 음악을 듣는 체험을 하니까 음악이 노이즈캔슬링한거 처럼 딱 웅장하게 들렸어요 ㅎㅎ

각종 스티커도 있공 ㅎㅎ

여기는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ㅎㅎㅎ

이렇게 우리은행&무신사 콜라보를 한 것 처럼 atm으로 사진을 찍는 느낌을 줬습니다 ㅎㅎ

다양한 사람들이 해당 체험을 하고, 사진을 걸어놨네요 ㅎㅎ

사진을 촬영하고~~~ 인화대기중
그리고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의 핵심인 루프탑 카페를 가기위해 이동했습니다 ㅎㅎ

이게 기본메뉴인데 우리won이벤트를 했으면 무료로 이용가능한 쿠폰을 주어서 저희도 선셋에이드와 로즈힙 에이드를 마셨습니다 ㅎㅎ

이렇게 이미지로 음료를 보여주어서 고르기 쉬웠어요 ㅎㅎㅎ

음료를 가지고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의 핵심인 루프탑으로 왔습니다 ㅎㅎㅎ
어떻습니까... 꼭 와볼 홍대 데이트 코스이지 않나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 2개입니다 ~!!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에서 무료로 루프탑도 이용하고 음료도 주고... 너무 좋습니다 ㅎㅎ 이색 홍대 데이트인 이유가 있네요 ㅎㅎ

차가운 에이드를 잡고 루프탑에서 한컷 ~~ 홍대 전체가 보여이네요 ㅎㅎㅎ

내부에 다른 작가들의 전시가 걸려있는데 사실 이건 눈에 잘 안들어왔어요!!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에서 루프탑이 너무 좋기에... ㅎㅎㅎ

기괴한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의 전시들.........~~!

여기서 선셋을 보고 해질녘을 보고 저희는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를 마무리 했습니다 ㅎㅎㅎ

이런 정원같은 공간도 있고 하늘도 너무 이뻐서..... 오랜만에 정말 만족스런 홍대였습니다 ㅎㅎㅎ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할 가치가 있는것 같네요 ㅎㅎ~~
이상으로 홍대 놀거리 무신사테라스 홍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