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인창동 애견카페 추천 포로록 이라는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친구집을 갔다가 심심해서 애견카페를 가기로 결정하고

구리 인창동 애견카페를 찾아봤는데 포로록이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위치도 나쁘지 않고 꺠끗한거 같아서 방문을 결정했어요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1723846282

 

포로록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301-28 1층 (사노동 165-10)

place.map.kakao.com

구리 인창동 애견카페 추천 포로록 (카카오맵)

[네이버 지도]
포로록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301-28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301-28
http://naver.me/FXLEybFA

 

네이버 지도

포로록

map.naver.com

위치는 위와 같고요 ㅎㅎ

저희는 거의 7시가 넘어서 가서 이렇게 어두웠어요 ㅎㅎ 그런데도 차가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이게 구리 인창동 애견카페 추천 포로록 들어가는 입구인데 깔끔하게 되어있고, 강아지가 만약이라도 나갈 수가 없네요 ㅎㅎ

들어가자 마자 있는 다른강아지들 ㅎㅎ 너무 귀여워용 ㅎㅎ

강아지 관련 용품들도 있고,,,

구리 인창동 애견카페 추천 포로록에서 제 시선을 강탈한 귀염둥이 강아지...ㅎㅎㅎ

너무 귀여운 이름표 ㅎㅎ

이게 구리 인창동 애견카페 추천 포로록의 메뉴판이에요 ㅎㅎ 음료와 식사 등을 할 수 있네요 ㅎㅎ 옆에서 있는데 라면냄새가 기가막히게 코를 뚫고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반려견 입장료는 5천원이고 매너벨트는 천원이네요 ㅎㅎㅎ

요거트볼 및 허니브레드 등 도 판매하네요 ㅎㅎ 

구리 인창동 애견카페 추천 포로록의 장점은 중대형견이랑 중소형견을 나눠서 둘수 있다는 거에요 ㅎㅎ 강아지가 크면 사실 저는 조금 무섭고 작은강아지들이 다칠까바 걱정이 되는데 ...

저희는 여기 구리 인창동 애견카페 추천 포로록에 중소형강아지가 있는 곳으로 방문했습니당 ㅎㅎㅎ

너무 귀여운 강아지들이 많고, 실외 공간이 있는 구리 인창동 애견카페 추천 포로록 추천드립니닿ㅎ 

이상으로 구리 인창동 애견카페 추천 포로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