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자유여행 3탄 나트랑 24시간 수파 추천에 대한 포스팅인데 저희가 방문한 스파는 헨리 스파입니다.

헨리 스파는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있고 24시간 스파라는 점에서 저희가 고를 때 가장 중심적으로 골랐던 것 같아요.
이곳은 후기도 다양한 스파 집이고 시내랑 가까워서 새벽에 도착하시는 분 그리고 밤에 출발하거나 도착하시는 분들이 이용하기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4시 반에서 5시쯤 새벽에 도착을 해서 리조트 체크인 전까지 이용해야 될 스파를 찾고 있었는데 딱 이 헨리 스파가 24시간으로 운영 중인 나트랑에 있는 스파집이어서 저희는 방문을 했습니다.




주소는 28 Nguyễn Thị Minh Khai,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입니다.

헨리 스파가 좋은 게 구글 지도를 통해서 메시지를 보내면 예약이 굉장히 빨리 됩니다.
mbti j이신 분들에게는 이렇게 예약을 철저히 하고 가는 게 마음도 편하고 좋을 거라고 생각돼서 저희가 예약을 한 후기를 이렇게 남기게 되었습니다.

헨리 스파의 가격은 다른 스파집 가격과 별반 차이가 없어요.
다만 저희는 일정을 빡빡하게 잡았기 때문에 60분밖에 안 했고 60분과 120분을 비교하자면 120분으로 하는 게 훨씬 시간당 저렴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처음에 가자마자 족욕을 시켜주고 내부는 약간 베트남 스러운 분위기와 저희가 너무 일찍 가서 그런지 다른 의자가 좀 올려져 있는 곳도 몇 개 있더라고요

그리고 시내에 위치해서 오토바이 타고 돌아다니시는 분들 아침에 상인분들도 생각보다 많아서 약간 베트남 오토바이의 느낌을 처음부터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헨리 스파이의 간판이고요 중간중간에 오일이랑 립밤 그리고 각종 물품들이 조금 나열돼 있고 사실 뭔지 모르는 것들도 많았어요.

가자마자 이렇게 따뜻한 물에 꽃이 띄어진 곳에 앉아서 발을 담그고 발 마사지를 짧게 해줍니다.

그다음 저희는 아로와 마사지를 골랐기 때문에 어떤 향을로 진행을 할 것인지 한 향씩 시음을 하면서 판단했고요 저는 자스민을 선택했습니다.

스파를 결정하면 위층으로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는데 진보관도 헬리 스파에서 가능하니 바로 공항에서 오시는 분들도 헬리 스파를 받고 짐을 보관하신 다음에 시내 여행을 하다가 짐을 찾고 리조트나 호텔로 체크인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들어가기 전에 물을 한 개 주더라고요 물 또는 커피 코코아 음료를 선택 가능한데 저는 물을 제 친구는 코코아 주스를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헨리 스파 내부의 사진은 못 찍었는데 저는 앞으로 포스팅을 보시면 알겠지만 세 개에서 스파를 받았는데 세 곳의 스파 중에선 이곳이 2위였다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짧아서 좀 아쉬웠던 부분도 있었고 비행으로 피로감에 있어서 스파를 받는 동안 좀 잠이 들었던 부분도 있어요.

그래도 이 스파를 했던 곳은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24시간 스파를 이용하기에 정말 적절한 곳이 이 베트남 나트랑 헬리스파다 신의와 접근성도 굉장히 좋다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스파르 끝나고 나오니까 이렇게 10% 할인 쿠폰과 그리고 마사지를 하는 거 그리고 립밤 등을 주셨고요

다음에 방문하겠다고 약속을 했는데 헬리 스파가 안 좋았던 게 아니고 더 다양한 스파를 경험하고자 저희는 다른 스타를 경험했던 것 같습니다.

10% 할인 쿠폰을 쓰고 나트랑에 있는 스파가 다 비슷하다고 느꼈으면 저는 충분히 제 방문했을 것도 같아요.

이상으로 나트랑 자유여행 해리 스파에 대한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